A Simple Key For 구글상위노출 Unveiled

이미지는 검색엔진에게 파일이름과, 알트테그, 타이틀, 디스크립션, 캡션등의 중요한 관련성 시그널을 보낸다.

이 가설을 뒷받침 하는 리서치가 실행되었고, 검색결과와 콘텐츠길이의 연관성이 사실인것으로 증명되었다.

계정 연결하기를 누르시고 구글 계정을 등록하시면 구글 서치콘솔 등록이 끝나게 됩니다.

웹사이트 문의는 카카오톡, 텔레그램, 게시판 문의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주제가 되는 키워드와 연관성 있는 단어들이 본문뿐 아니라 타이틀 태그나 디스크립션 태그에 포함되는 것이 좋다.

사용자가 자주 방문한 사이트는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자주 보인다, 즉, 구글 상위 노출이 된다.

키워드와 정확히 일치하는 도메인의 경우 연관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높은 점수가 구글상위노출 부여된다

불온한 사이트라면 단기간에 사이트를 운영하고 방치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므로 다년간의 도메인 비용을 미리 지급하진 않을 것이다.

구글은 새로 만들어진 최신 페이지를 선호하지만 그보다도 오래 되었으면서 자주 업데이트되는 페이지를 더 선호한다.

동일한 도메인을 포함한 전체 연결 페이지 수는 구글 상위 노출에 영향을 미친다.

유사한 틈새시장의 사이트는 완전히 관련이 없는 사이트의 링크보다 더 효과적이다.

여러가지 조치 방법이 있으나, 블랙 햇 링크 전략과 같은 경우에 구글에서 직접 검토하는 직접 조치를 한다.

“질이 가장 구글상위노출 높은 페이지의 최적화된 페이지 레이아웃은, 메인 콘텐츠를 즉시 노출시키는 효과가 있다.”

구글은 저품질 디렉토리 사이트에서 받은 백링크에 대한 페널티를 가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